- 유제품(요거트)
- 커피(Emmi CAFFE LATTE)
- 냉동피자
- 치즈
- 그 외 : 리벨라, 납작 복숭아, 초콜릿, 조프
2023-01-01
유제품의 나라답게 요거트에 진심인 나라가 바로 스위스. 낙농업이 발달한 스위스 요거트만의 꾸덕꾸덕한 맛은 한국 여행객들의 맛도 사로잡았는데요. 0.9프랑에서 1~2프랑의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간단한 아침 식사로도 유용하답니다. 딸기부터 무화과, 석류, 살구, 헤이즐넛, 꿀 등의 다양한 맛과 다양한 사이즈가 구비되어 있으며, 비건 요거트 등의 선택지도 다양한 편.
1일 N커피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coop에서 Emmi CAFFE LATTE를 찾아주세요. 자유로이 풀을 뜯어먹으며 자란 스위스 젖소들의 신선한 우유를 첨가한 카페라떼로 전문 커피숍에서 파는 맛 못지 않은 부드러움과 고소함을 맛볼 수 있어요.
가격 대비 놀라운 양과 맛을 자랑하는 coop 냉동 피자. 6~7 프랑으로 가격도 저렴한데다, 제품 사진보다도 더 맛깔스러운 토핑들이 한 가득 담겨있어 스위스를 찾은 여행객들의 배부른 한 끼를 책임지고 있답니다.
스위스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가 바로, 치즈! 맛, 색깔, 지역 등에 따라 다양한 치즈 종류들을 만날 수 있어 식당에서 만나는 치즈와 다르게 골라 맛보는 재미가 있답니다. 조각, 조각을 낸 스위스의 치즈를 2.5~7프랑까지 저렴하게 만날 수 있어요.